강원심층수 홍보관 리뉴얼 오픈
강원심층수 홍보관 리뉴얼 오픈
  • 최영조 기자
  • 승인 2016-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대표이사 서명원)가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에 위치한 강원심층수 본사내 홍보관을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

이번 홍보관 리뉴얼 공사는 해양수산부의 강원도 고성지역 해양심층수산업 클러스터와 특화 산업 단지 조성 계획에 발맞춰 강원심층수를 찾는 일반 및 기업 방문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해양심층수를 홍보하기 위해 계획됐다.

강원심층수 홍보관은 기존의 생산견학코스를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해양심층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 및 야외 심층수 체험장을 신설하는 등 방문객들이 시각뿐 아니라 오감으로 해양심층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에 따라 홍보관 1층에는 먹는 해양심층수 뿐 아니라 고성명태, 화장품 등 고성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관을 신설하고 2층에는 기존 관람창을 통해 보던 생산과정을 보다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주요 공정 영상 모니터를 별도로 설치했다. 특히, 탁 트인 송지호 해변이 보이는 야외에는 605m 해양심층수를 이용한 족욕 체험장을 신설해 해양심층수 족욕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본사 근처 송지호 해수욕장에 숙박 및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가족형 글램핑장을 개장한다. 아동 동반 글램핑 이용객을 대상으로 강원심층수 견학코스와 심층수 족욕 체험, 눈높이 4D체험관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국내 대표 해양심층수 업체로서 앞으로도 해양심층수 효능을 직접 체험한 사례자 인터뷰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해양수산부의 다양한 해양심층수 임상실험 연구결과를 공유하는 등 해양심층수 홍보에 앞장설 것“이라며, “고객 행복과 건강을 위해 다양한 해양심층수 제품과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홍보관 관람 및 족욕 체험, 생수 천년동안의 시음 및 구매를 원하는 유관기관·단체에서는 고성군청 경제진흥과 해양심층수팀(033-680-3041~2) 또는 ㈜강원심층수(033-638-99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