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원주대, 대학 발전기금 기부자‘명예의 전당’제막식
강릉원주대, 대학 발전기금 기부자‘명예의 전당’제막식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6-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교 70주년을 맞아 대학 본관 1층 로비에 ‘명예의 벽’ 설치

 2016년 9월 1일 (목) 오후 2시 대학 본관 1층에서 제막식 개최

 강릉원주대학교(총장 반선섭)는 개교 70주년을 맞아‘명예의 전당’제막식을 9월 1일(목) 오후 2시 대학 본관 1층 로비에서 개최한다. 제막식은 강릉원주대학교 반선섭 총장을 비롯하여 보직자,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강릉원주대는 대학 본관 1층 로비에 기업, 단체, 독지가, 동문, 학부모, 교직원 등 기부자의 이름을 새긴‘명예의 벽’을 설치하고 대학발전기금 기부 기업 및 기부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기부의 뜻을 기린다.

강릉원주대학교 발전기금재단은 1987년 9월 15일 (재)강릉원주대학교 발전기금재단으로 설립 인가되어 30여 년간 운영되고 있다. 대학발전기금은 학생들의 경제 부담을 줄이는 장학사업,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위한 재원, 교수들의 학술연구활동을 지원하는 사업, 교직원・학생의 교육훈련 및 연수지원 사업 등에 사용하고 있다.

강릉원주대 반선섭 총장은“이번 명예의 전당 제막식은 대학의 성장과 발전에 동참해 온 기부자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기부자의 소중한 뜻을 함께 나누는 자리다. 강릉원주대는 더 활발한 재정 마련과 더 건실한 재정 관리로 더 많은 공익사업을 추진하겠다. 강릉원주대학교가 개교 70주년을 맞아 더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뜻있는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