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추석맞아 햇빛 나눔노인복지센터 사랑의 도시락 사랑 나눔!
태백시, 추석맞아 햇빛 나눔노인복지센터 사랑의 도시락 사랑 나눔!
  • 박종현 기자
  • 승인 2016-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시 햇빛 나눔노인복지센터 사랑의 도시락(대표 백윤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추석명절을 앞두고 사랑 나눔이 잇따르고 있다.

태백경찰서 류성호 서장 과 청렴 동아리에서는 지난 8일(목) 추석을 앞두고 햇빛 나눔노인복지센터 사랑의 도시락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오십만원을 기탁하여 후원금으로 송편으로 구입하여 사랑의 도시락 추석식품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대상자 110 가구에 전달했다.

위 청렴동아리는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설과 5월 가정의 달, 추석이 되면 사랑의 도시락을 찾아, 외롭고 어려운 결식노인을 위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9일(금)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지사장 신근호, 노조위원장 조영환)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햇빛 나눔노인복지센터 사랑의 도시락 직원들 함께 도시락 배송을 도와 주고, 문곡소도동 거주하는 사랑의 도시락 20가구를 방문하여 햅쌀 4kg각 가정에 전달했다.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 임․직원 일동은 매주 금요일 마다 사랑의 도시락을 찾아와 직원들이 직접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하고 있으며, 명절 때이면 잊지 않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사랑의 손길을 나누어 주고 있다.

햇빛나눔노인복지센터 사랑의 도시락(대표 백윤구)는 “우리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고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추석명절을 앞두고 햇빛 나눔노인복지센터 사랑의 도시락에 관심과 나눔 의 손길을 지원해준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