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13일 철원실내체육관「희망2017나눔캠페인」
철원군, 13일 철원실내체육관「희망2017나눔캠페인」
  • 김승회 기자
  • 승인 2016-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이웃을 위한 성금모금 행사 개최

재능기부 축하공연,나눔카 전국투어공연 등 볼거리와 먹거리 제공

나눔으로 더 행복한 ‘희망2017나눔캠페인 현장 순회모금’행사가 13일(화) 오후3시 철원실내체육관 앞에서 열린다.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이라는 주제로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철원군이 후원하는 이번행사는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만들기 위하여 개최한다.

현장성금모금 행사에는 나눔카 전국투어 공연팀과 전문사회자의 군민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신철원초등학교 6학년 재학 중으로 초등부 전통부분 전국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실력을 인정받아 국립전통예술중학교에 입학예정인 이영주 학생의 소고춤 축하공연(재능기부)과 이현종 군수님, 문경훈 의장님의 사랑의 메시지 전달에 이어서 내빈 및 기업, 기관사회단체, 주민 등의 성금(현물)전달식을 무대위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나눔카전국투어팀은 최신음향 및 조명장비를 부착한 4.5톤 무대영상차량인 나눔카를 이용하여 전문공연&레크레이션팀으로 구성되어 여성 전자현악 그룹 라피네의 클래식· 팝· 째즈를 넘나드는 연주 공연과 2012년 제2회 시흥갯골축제 어쿠스틱 음악제에서 대상받은 혼성 3인조 탕탕그루브의 신나는 공연을 볼 수 있다. 아울러, 집나온 떡볶이, 고마워 프리마켓 부스 운영 등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사랑나눔의 즐거움도 함께 제공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하여 소외감을 겪고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는 ‘희망2017나눔캠페인’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