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강릉으로 오세요~
이번 여름 강릉으로 오세요~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7-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양관광도시 강릉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 휴가를 -

 

강릉시는 본격적인 여름해변 개장과 휴가철을 맞아 수도권 관광객 유치와 강릉방문 확대 붐업 조성 및 여름 휴가철 관광수요를 강릉으로 이끌기 위해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하계휴가와 힐링을 제안하는 ‘휴가철 맞이 강릉관광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강릉관광 홍보캠페인은 2017년 힐링 여름휴가 제안과 함께 2018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전 국민의 붐업 조성을 위해 6월 23일(금) 오후 2시 서울 명동거리 일원에서 가졌다.

 웰컴투강릉추진협의회, 강릉그린실버악단, 스마일강릉실천협의회, 강릉적십자봉사회, 강릉관광아카데미원우회, 관광업관계자, 재경강릉시민회, 강릉시 문화관광국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여해 강릉그린실버악단, 2018스마일댄스 플래쉬 몹 등의 거리공연과 함께 시민참여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명동거리, 남대문, 청계천 일원에서 강릉관광홍보물과 2018 동계올림픽 홍보물을 나눠주며 ‘휴양관광도시 강릉으로 오세요’ 캐치프레이즈로 거리캠페인을 전개했다.

하계휴가와 힐링을 제안하는 이번 홍보캠페인은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의 다양한 강릉관광 홍보와 더불어 2018 동계올림픽 빙상경기 개최도시 강릉의 인지도와 문화올림픽 브랜드 제고에도 한 몫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시 관계자는 “여름휴가철 수도권 등의 관광객 유치를 위해 볼거리, 즐길거리 등의 관광서비스 제공을 위한 경포썸머페스티벌을 비롯해 다양한 축제들과 안전하고 깨끗한 여름해변 등 휴가를 강릉에서 보낼 수 있도록 관광수요태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이번 서울 명동 관광홍보 캠페인을 필두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강화해 더 많은 관광객이 강릉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