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제품’ 공식 후원
매일유업,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제품’ 공식 후원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7-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조직위 서울사무소에서 협약 체결... 흰 우유, 치즈 등 유제품 제공-

유제품부문 전문회사인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2일 “김기홍 조직위 기획사무차장과 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조직위 서울사무소에서 ‘유제품’ 부문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협약에 따라 흰 우유와 떠먹는 요거트, 치즈를 포함한 각종 유제품을 선수촌과 미디어촌 등 필요한 시설에 제공, 대회기간 안정적인 먹거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조직위는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 지식재산권 사용과 후원사 로고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매일유업에 부여한다.

김기홍 사무차장은 협약식에서 “매일유업의 공식 후원에 따른 유제품 공급으로, 각 국 선수단을 포함한 올림픽패밀리들에게 한 차원 높은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승부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일 선수들에게 자사의 신선한 제품들을 통해 응원할 수 있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매일의 노력이 널리 알려지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