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한여름 페스티벌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한여름 페스티벌
  • 박종현 기자
  • 승인 2017.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지윤)에서는 8월 12일 정선공설운동장에서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을 위한 “한여름 페스티벌 물놀이 축제”를 개최했다.

복지관에서는 무더운 여름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 및 이벤트 게임, 체험부스 운영,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의 어린이 및 청소년, 가족단위 관광객들에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문화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는 뮤지컬 갈라쇼 “헤라” 공연 및 “곰 매직” 마술쇼, 걸그룹 “리브하이” 초청 공연 등 “열린 공간 작은 문화 예술공연”과 함께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동아리들이 참여하는 “동아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열렸다.

또한 물놀이 게임으로는 물풍선 던지기, 대형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에어 풀장, 물총싸움 등 물을 주제로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지역의 어린이를 비롯한 청소년, 가족, 연인, 친구, 관광객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해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번 축제는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주관으로 정선읍사무소, 정선소방서, 정선문화원, 정선프란치스꼬의집, 정선청소년문화의집, 한국다문화가족지원센터, 한국도박문제관리지원센터 강원센터, 정선군 보건소에서 참여하는 것은 물론 지역의 청소년 및 일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축제장 곳곳에서 축제프로그램 안내 및 체험객들의 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