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행복한 가리비
(포토) 행복한 가리비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7-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상해변에 추억을 담은 행복한 가리비가 지나가는 발걸음을 세우고 있어-

동해시 망상해수욕장 가계 앞에 가리비가 어느덧 망상해변을 방문한 관광객에 추억으로 주렁주렁 영글었다. 막바지를 치닫고 있는 여름을 보내기 아쉬운 발걸음이 연이어 해변으로 이어지고 있다.

망상해수욕장 상가 길 한편에 지나가는 관광객에 발걸음을 자연스럽게 붙잡고 있는 것,, 바로 빨간 광주리 속에 빈 가리비 때문이다. 도저히 그냥 지나 칠 수 없는 하얀 빛깔에 가리비는 낙서도 좋다. 그림도 마다하지 않는다. 그저 자신에 하얀 몸에 이곳에 이야기를 담아주기를 방기 고있다.

세월이 흘러 우연히 지난 세월 이곳에 와서 적은 자신에 추억이 그 시간 멈춰 기다리고 있을 것이므로,,

망상해변 상가 횟집에서는 매년마다 이곳을 방문한 관광객과 시민을 상대로 빈 가리비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작은 이벤트성으로 시작한 가리비 추억 달기 행사가 이제는 망상에 또 하나에 볼거리와 즐거움을 있다. 특히 이번 여름 방문객에 호응이 어느 때보다 크다.


비치코밍을 시도한 망상 깔래 뜰래 횟집 이중성 대표는 "제주도에서 해양폐기물 재활용을 보고 영감을 얻어 시도하게 된 것으로 소중한 추억을 빈 가리비에 담아 간직해 드리고 싶었다고 말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으로 이곳 망상에 좋은 추억 가득 가지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오늘도 망상해변에 추억을 담은 행복한 가리비가 지나가는 발걸음을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