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봉화군수기 배드민턴대회 봉화군민회관에서 개최
제3회 봉화군수기 배드민턴대회 봉화군민회관에서 개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7-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군 주최, 봉화군배드민턴협회(회장 안상웅) 주관으로 봉화군수기 배드민턴대회가 2017년 11월 5일 봉화군수 및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봉화군민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대회는 봉화군내 4개 배드민턴 클럽 회원과 가족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해 소속팀 우승을 목표로 열띤 응원과 패기 넘치는 경기 모습을 보여 주는 한편, 클럽별로 준비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안상웅 봉화군배드민턴협회장은 환영사에서 “2000년에 배드민턴 동호회가 결성되어 4개 클럽 150여명의 회원이 운동을 즐기는 규모로 성장한 협회의 주관으로 대회를 치루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대회 결과 봉화클럽 우승, 준우승 춘양클럽, 군청클럽이 3위를 차지하였으나 순위를 떠나 웃고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준 회원들과 참여 가족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평가 받으며 무사히 대회를 마무리 했다.

박노욱 봉화군수는 축사를 통해“국제적으로 실력을 과시하며 국위선양에 기여한 배드민턴 종목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라며 우리군에서도 봉화국민체육센터를 비롯한 각종 체육시설을 확충, 정비해 군민의 삶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선의의 경쟁을 통한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