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엄마와 이사만 20번 다녔다… 방여사 내 집 마련 꿈 실현될까?
나르샤, 엄마와 이사만 20번 다녔다… 방여사 내 집 마련 꿈 실현될까?
  • 정상미 기자
  • 승인 2018-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년손님’ 나르샤의 엄마가 사위 황태경과 함께 ‘새집’ 찾기에 나섰다.

오는 2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서는 새 사위 황태경과 장모 방원자, 삼척 이봉주와 바나나 장인, 박형일과 마라도 해녀 장모 박순자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새롭게 ‘백년손님’에 합류해 화제를 모은 나르샤의 남편 황태경과 장모 방원자 여사는 이 날 방송에서 새집을 찾아 나선다.

전세 계약 만료로 이사를 앞둔 장모 방여사를 위해 사위 황태경이 팔을 걷어붙이고 적극적으로 돕기로 한 것. 특히 방원자 여사는 63년 생애 첫 ‘내 집 마련’이기에 기대가 큰 상황이었다. 황서방을 대동하고 부동산에 방문한 장모 방여사는 신축 빌라에서부터 타운 하우스까지 방문해 ‘새집’ 검증에 나섰다.

MC 김원희는 장모와 어색한 시간을 보내며 초보 사위의 허당끼를 보여줬던 황서방이 집을 보러 다니면서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분석하는 새로운 면을 보며 “황서방이 신혼 집 고를 때 잠복까지 했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나르샤는 “신혼 집을 구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본 것은 조용함이었다”며 “그래서 남편이 예비 신혼집 계약을 하기 전 유동 인구와 소음도를 측정하기 위해 그쪽 동네에 밤낮으로 잠복했다”고 말하며 황서방의 꼼꼼함에 대해 자랑했다.

이에 성대현은 “그 동네에 조금만 예민한 사람이 있었으면 신고 당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나르샤 엄마’ 방원자 여사가 63년 만에 새집 마련에 성공할 지 여부는 오는 2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