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뷰티 브랜드 글맆, 첫 팝업스토어 ‘GLYFTOPIA’ 더 현대 서울서 오픈
전소미 뷰티 브랜드 글맆, 첫 팝업스토어 ‘GLYFTOPIA’ 더 현대 서울서 오픈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전소미 하이라이터’를 비롯한 신제품 6종 최초 공개
‘글맆네컷’ 포토 부스 및 한정판 제품 제공 등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서 5월 22일까지 운영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의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GLYFTOPIA’가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운영된다.

글맆은 가수 전소미가 직접 콘셉트부터 제품 개발까지 직접 참여하며 화제가 된 뷰티 브랜드다.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감성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자유로운 태도를 이야기하는 브랜드로, 앞서 지난 4월 첫 제품으로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출시하며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 속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

글맆의 세계관을 만나다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GLYFTOPIA’에서는 글맆이 추구하는 독특한 스타일과 세계관을 공간으로 풀어낸다.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된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비롯해 신제품들이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특별한 행사 및 혜택

팝업 스토어 한정으로 방문객 전원에게는 신제품 샘플이 증정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전 품목 최대 20% 할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특별한 이벤트와 증정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출시 전부터 크게 화제가 됐던 #전소미하이라이터를 초대형 테스터로 선보인다.

팝업 오픈 기념 이벤트

첫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작된 티셔츠와 반바지가 판매되며,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부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정 및 운영시간

· 일자: 2024년 5월 16일(목)~2024년 5월 22일(수)
· 운영시간: 평일 10:30~20:00, 금/토/일 10:30 ~ 20:30

글맆은 브랜드 출시 전부터 글맆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글맆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분들이 ‘글맆스러움’을 직접 만지고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