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강원특별자치도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개최
제7회 강원특별자치도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는 제7회 강원특별자치도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5월 25일 토요일 오전 11시 동해시 동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강원특별자치도협회가 주최하고 동해시가 후원하며, 생활체육 배드민턴을 활성화하고 참가자들의 건강 증진과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대회는 개인전 및 단체전 등 다양한 종목으로 나뉘어 치러졌으며, 각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는 상장과 트로피가 수여됐다.

대회에 참가한 한 배드민턴 동호인은 "이번 대회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런 대회가 자주 열려 생활체육 배드민턴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회를 주최한 강원특별자치도협회 관계자는 "생활체육 배드민턴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스포츠 발전과 배드민턴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 간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체육 문화를 확산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앞으로도 강원특별자치도협회는 다양한 체육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데 앞장설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