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 준비 이상무!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 준비 이상무!
  • 김승회 기자
  • 승인 2024-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 6월 14일 개막,, 싱그러운 여름의 추억 선사

 

‘2024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 개막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인제군 문화재단이 축제 막바지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인제군은 오는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남면 빙어호 일원에서 ‘2024 인제 캠프LAKE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축제를 주관하는 인제군문화재단은 아름다운 여름의 소양강을 배경으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명품 축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50여 면의 넓은 캠핑장과 대형 물놀이장, 워터슬라이드, 수상레저시설 이용료는 전액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캠핑장은 인터넷(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을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잔여 지면의 경우 현장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다.

축제기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는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워터풀원터풀 공연이 펼쳐진다. 6월 15일에는 군조크루와 DJ 주디·미유·주주·하니니가, 6월 22일에는 마이티마우스, 소야와 DJ 현아·아리·이즈리얼 등이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폭발적인 사운드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6월 15일 12시 춘천MBC ‘정오의 희망곡’ 라디오 공개방송을 비롯해 스프링스, 스원, 오아, 콤마 등 국내 정상급 버스커들의 개성 넘치는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린다.

소양호를 가로지르는 고급요트투어 이벤트, 온가족이 함께하는 무료 영화관람, 풍성한 시상금이 걸린 가위바위보대회 및 캠핑요리대회 등 축제의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인제군 여름축제에서는 바비큐, 오미자 타래 닭꼬치, 곰취 비빔국수, 우거지 황태국밥 등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먹거리 부스의 새로운 메뉴 개발과 입점 음식업체 운영 관리는 더본 외식산업개발원(대표 백종원)이 맡았다.

자세한 축제 일정은 인제군문화재단 축제 홈페이지(www.inje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최근 관광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로 낮부터 밤까지 쉴 틈 없이 즐거운 축제를 선보이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