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 에니웨어, 기업들이 AI 에이전트를 통해 10 배의 비즈니스 효과를 얻도록 지원하고 핵심 워크플로우를 혁신하는 새로운 AI + 오토메이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공개
오토메이션 에니웨어, 기업들이 AI 에이전트를 통해 10 배의 비즈니스 효과를 얻도록 지원하고 핵심 워크플로우를 혁신하는 새로운 AI + 오토메이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4-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세대 생성형 AI 프로세스 모델과 새로운 AI 스튜디오를 통해 민주화된 AI 에이전트 생성, 신속한 자동화 개발과 3 배 빠른 가치 창출 가능

도쿄, 2024년 7월 11일 /PRNewswire/ --  AI 기반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는 오토메이션 에니웨어(Automation Anywhere)는 AI를 자동화와 함께 작동시켜 기하급수적인 결과를 견인하는 새로운 AI + 오토메이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발표했다. 이매진 2024기간에 공개된 동사의 이 새로운 제품에는 AI 프로세스 자동화의 발견, 개발과 전개 속도를 높이기 위해 2 세대 생성형 AI 프로세스 모델이 들어가 있다. 동사는 또한 복잡한 인지 작업을 관리하고 기업의 모든 시스템에서 과거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것들을 자동화하는 새로운 AI 에이전트들을 출시했다. 조직들은 이러한 솔루션들을 통해 효율성을 극적으로 제고하고, 이전에 몇 시간 걸리던 프로세스를 몇 분으로 줄이며, 고객 서비스 운영, 금융, IT 및 HR 등의 비즈니스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3 배의 가치 창출 시간과 최대 10 배의 비즈니스 임팩트를 구현한다.

오토메이션 에니웨어의 최고기술책임자인 프린스 콜리(Prince Kohli)는 "현재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조직들은 단순히 노력을 많이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스마트한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성장과 효율성을 제고해야 한다"면서 "자동화가 견고한 기초를 제공했지만, AI 기반 자동화의 도래는 가히 혁명적인 진전이다. 우리는 이를 통해 이전에 극복할 수 없었던 작업을 처리하고, 비즈니스 운영을 재정의하며, 기업 전반에 걸쳐 엄청난 혁신을 달성할 수 있다"고 말한다.

기초 작업부터 빠른 인지 워크플로우까지 엔터프라이즈 AI 에이전트를 통해 처리 

새롭고 획기적인 기능은 새로운 AI 에이전트 스튜디오를 통해 맞춤형 AI 에이전트를 구축하는 능력이다. AI 에이전트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로부터 학습하고,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며, 어떠한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있어서도 책임감 있게 조치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자동화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킴으로써 프로세스를 최대 90%까지 가속한다. AI 에이전트 스튜디오는 로우-코드 툴을 적용하여 모든 스킬 수준의 개발자들이 데이터 과학자 없이도 특정 사용 사례를 처리해주도록 전문화된 AI 에이전트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다. 이러한 AI 에이전트들은 AI와 행동을 결합하여 재고가 부족한 제품을 찾아내어 자동으로 교체하는 것과 같은 더 복잡한 인지 작업을 수행한다. AI 에이전트는 적응형이고,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로부터 학습할 수 있으며, 빠른 해결과 더 큰 ROI를 위해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AI 에이전트 특징:

  • 새로운 AI 에이전트 스튜디오는 누구나 구할 수 있으며 모든 수준의 개발자들에게 맞춤형 AI 에이전트를 쉽게 구축, 관리 및 관리할 수 있는 로우-코드 툴을 제공한다. 개발자들은 AWS, 구글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AI 서비스 모델 등을 선택하여 기본 모델로 시작할 수 있다.
  • 개발자들은 또한 10월에 네이티브 검색-증강 생성(RAG) 서비스와 아마존 베드락을 통해 AI 에이전트를 엔터프라이즈 지식으로 증강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개발자들은 AI 에이전트를 실행하기 전에 출력이 어떠한 사용 사례에도 관련이 있다는 점을 보장하기 위해 즉각적인 내장 테스트를 할 것이다.
  • 보안 및 거버넌스 제고 기능은 보안과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AI와 회사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보호하고 모니터링하는 내장된 제어 기능을 AI 에이전트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능들에는 에이전트와 모델 성능에 대한 모니터링과 감사, 일관된 사용을 위한 가드레일, 환각을 줄이고 출력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한 인간의 검증과 신속한 테스트가 들어 있다. 퓨처 데이터 마스킹은 어떤 한 모델이 처리하는 모든 입력의 의심스러운 데이터를 자동으로 삭제한다.

생성형 AI 프로세스 모델 2.0  – AI 기반 플라이휠을 통해 개발 주기의 속도를 가속

AI + 오토메이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기본 엔진은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만의 생성형 AI 프로세스 모델이다. 생성형 AI 프로세스 모델 2.0은 LLM 만 구현할 수 있는 것을 뛰어 넘는 빠른 프로세스 검색, 30% 빠른 자동화 생성, 90%의 문서 처리 정확도와 50%의 더 높은 자동화 회복력을 독점적으로 견인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모델은 오토메이션 에니웨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3 억 개 이상의 프로세스 자동화의 풍부한 메타데이터로 조정된다.

새로운 생성형 AI 프로세스 모델 2.0 기반의 새로운 개발자 자동화 솔루션 세트는 다음과 같다.

  • 새로운 오토메이터 AI는 누구나 구할 수 있으며 자동화 라이프사이클을 가속하여 자동화를 더 빠르고 쉽게 구축, 전개 및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생성형 AI 제품과 기능 세트이다. 그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생성형 리코더를 통해 팀들은 소스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의 변화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실시간으로 자가 치유하여 작업을 계속 진행하며 자동화 다운타임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는 생성형 AI 폴백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회복력 큰 UI 자동화를 구축할 수 있다.
    • 기능이 향상된 오토파일럿은 누구나 구할 수 있으며 복수의 업무를 진행하는 팀들이 프로세스 문서 작업을 생성형 AI를 사용하여 프로세스 초안 프로세스 자동화로 빠르게 변환함으로써 기록된 시간 안에 검색에서 자동화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제 오토파일럿은 자동화 구축을 위해 BPMN 형식의 어떤 마이닝 툴에서도 입력할 수 있다.

문서 자동화는 엄청난 고객 반응과 전년 대비 9 배의 고객 성장을 보였으며 구조화되지 않은 문서를 포함한 모든 문서 유형의 실시간 처리를 위해 기능이 제고된 생성형 AI를 활용하고 90% 이상의 정확도를 달성한다. 이제 기업들은 복잡한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 30개 이상의 지원 언어와 확장된 모델 옵션을 통해 어떠한 문서 유형의 작업 흐름에서도 데이터를 빠르게 캡처할 수 있다. 모델 설정과 전개는 새로운 테스트 및 설정 경험과 온프레미스 설치에 대한 새로운 지원 기능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쉬워졌다.

IDC의 지능형 프로세스 자동화 연구 담당 프로그램 부사장 모린 플레밍(Maureen Fleming)은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는 고객들이 AI 투자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AI와 자동화를 원활하게 적용하고 있다"면서 "AI 에이전트를 포함한 이러한 최신 향상 및 플랫폼 기능은 AI 기반 자동화를 훨씬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조직과 직원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AI를 이용하고 전보다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용 AI 솔루션들을 통해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는 또한 고객들이 가치를 신속하게 달성할 수 있도록 AI 기반 솔루션 제품군을 공급하여 모든 핵심 비즈니스 기능에서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할 수 있게 해준다.

  • 오토메이션 코파일럿은 조직을 위해 어디에나 내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비서로서 새로 아마존 큐 서비스를 적용한 덕분에 이제 대화가 가능하다(미리보기 상태에서). 이제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지식 기반 질문, AI 에이전트 호출 또는 자동화를 시작하는 온디맨드 지원을 위한 채팅 기능을 통해 어떤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지원 오토메이션 코파일럿은 사용자가 작업하는 어떤 애플리케이션에도 내장될 수 있으며 조직의 모든 시스템에서 작업 가능하다.
  • 서비스 운영 솔루션 가속기는 누구나 구할 수 있으며 팀들이 다양한 서비스 운영 사용 사례들을 위해 사전에 팩된AI 에이전트와 사전 정의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빠르게 비즈니스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해준다. 직원들은 프로세스 자동화를 빠르게 실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 AI 에이전트에게 주문 관리, 반품 처리 및 서비스 Q&A와 같은 인지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청하는 기능을 통해 고객과의 모든 대화의 질을 제고할 수 있다. 새로운 솔루션 가속기는 다음 몇 분기에 걸쳐 금융, IT, HR과 의료, 은행 및 제조업 등의 업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오토메이션 에니웨어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는 AI를 조직 전반에서 작동시키는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다. 동사의 오토메이션 석세스 플랫폼은 특화된 AI, 생성형 AI에 의해 구동되며 보안 및 거버넌스를 우선으로 하는 방식을 통해 프로세스 검색, RPA,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조율, 문서 처리와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는 전세계 조직들이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사는 AI 기반의 자동화를 통해 사람의 잠재력이 발휘되도록 함으로써 미래 업무를 촉진한다는 비전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www.automationanywhere.com에서 상세 정보를 입수하기 바란다.  

아래에서 오토메이션 에니웨어에 관여하기 바란다.  

Automation Anywhere는 미국과 기타 국가들에 있는 오토메이션 에니웨어 주식회사의 등록상표/서비스마크이다. 거론된 모든 상표는 그들 각 소유자들의 재산이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383572/4656575/Automation_Anywher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