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 에니웨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엔터프라이즈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 AI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불가능한 것들을 자동화
오토메이션 에니웨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엔터프라이즈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 AI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불가능한 것들을 자동화
  • PR Newswire
  • 승인 2024-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2024년 7월 11일 /PRNewswire/ -- AI 기반 자동화 분야의 리더 오토메이션 에니웨어(Automation Anywhere)는 동사의 새로운 AI + 오토메이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AI 서비스 적용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기업들이 AI 에이전트를 이용하여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있는 복잡한 엔드투엔드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발표는 기존에 통합된 오토메이션 에니웨어의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플랫폼과 애저 AI 다큐멘트 인텔리전스를 확대하는 것이다. 고객들은 동사의 새로운 AI 스튜디오 솔루션을 통해 애저 오픈AI 서비스의 생성형 AI 모델에서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이용 사례를 위한 AI 에이전트를 만들 수 있다.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는 표준 양식을 처리하는 동사 자체의 다큐멘트 오토메이션 솔루션의 일부로 애저 AI 다큐멘트 인텔리전스를 이미 내장하고 있다. 고객들은 오토메이션 에니웨어의 기능이 향상된 다큐멘트 자동화와 함께 애저 오픈 AI 서비스를 자신들의 기반 기초 모델 공급자로 이용하여 정형화되지 않은 문서를 처리할 수 있다.

오토메이션 에니웨어 공동설립자 겸 최고고객책임자 루샤브 파르마니(Rushabh Parmani)는 "조직들은 애저 오픈AI 서비스와 당사의 새로운 AI 스튜디오 통합 기능을 통해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다"면서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은 AI 분야에서 우리가 오랜 동안 맺어온 파트너십이 기반이며 양사의 공유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그 목표"라고 말했다.

애저 AI 마르코 카살라이나(Marco Casalaina) 제품 담당 부사장은 "기업 고객들은 오토메이션 에니웨어의 새로운 오토메이션 + AI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통해 고객 서비스 운영, 자금, IT와 HR 등 주요 업무 전반에 걸쳐 대기업들에게 보안이 보장된 방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 AI 서비스와 통합된 AI 기반 프로세스 자동화를 신속하게 구축하고 전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통합 기능은 2 분기에 제공될 예정이며, 애저 오픈 AI 서비스 확장 모델은 3 분기에 제공될 예정이다.

오토메이션 에니웨어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는 AI를 조직 전반에서 작동시키는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다. 동사의 오토메이션 석세스 플랫폼은 특화된 AI, 생성형 AI에 의해 구동되며 보안 및 거버넌스를 우선으로 하는 방식을 통해 프로세스 검색, RPA,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조율, 문서 처리와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오토메이션 에니웨어는 전세계 조직들이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사는 AI 기반의 자동화를 통해 사람의 잠재력이 발휘되도록 함으로써 미래 업무를 촉진한다는 비전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www.automationanywhere.com에서 상세 정보를 입수하기 바란다.  

아래에서 오토메이션 에니웨어에 관여하기 바란다.  

Automation Anywhere는 미국과 기타 국가들에 있는 오토메이션 에니웨어 주식회사의 등록상표/서비스마크이다. 거론된 모든 상표는 그들 각 소유자들의 재산이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383572/4656575/Automation_Anywher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