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태백관리역-청량리관리역, 태백 황부자 며느리 축제 홍보 시행
코레일 태백관리역-청량리관리역, 태백 황부자 며느리 축제 홍보 시행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강원본부 태백관리역(역장 여인호)과 수도권동부본부 청량리관리역(역장 김경재)은 2일(월) 서울 청량리역 맞이방 일대에서 태백시 제1회 황지연못 황부자 며느리 축제 홍보활동을 시행했다.

이번 홍보행사는 기차여행 상품인 ‘태백 황부자 며느리 축제·곤돌라 기차여행’ 출시 및 처음으로 전국축제로 발돋움하는 지역 축제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각 역의 마케팅 담당자 및 여행센터가 참여했다.

 태백관리역과 청량리관리역 직원들은 청량리역 방문 고객들에게 황지연못 황부자 며느리 축제 홍보물품을 나눠주고 태백의 주요 관광지 및 지역특산물을 홍보했다.

 ‘태백 황부자 며느리 축제·곤돌라 기차여행’ 상품은 청량리, 강릉, 동대구 출발로 태백역이나 철암역에서 하차 후 축제 구경 및 곤돌라 등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태백사랑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여 태백의 맛집과 특산물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태백관리역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황부자 며느리 축제 기차여행상품은 지역축제 연계를 통해 코레일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관광 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화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태백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