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지역위원회 제3차 사무국장단 회의 개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지역위원회 제3차 사무국장단 회의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허영 국회의원)은 24일(월) 오전 10시 30분, 강원도당 회의실에서 김철빈 사무처장 주재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지역위원회 제3차 사무국장단 회의를 개최하고,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국민 속에서 듣겠습니다’의 각 지역위원회별 시행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철빈 사무처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는 형식적인 일정이 아니라 국민들 속으로 들어가 국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민심을 경청하고, 쓴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된 것인 만큼 각 지역위원회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국민소통·민심청취 프로젝트는 25일(화) 강원도당 출범식을 시작으로, 26일(수)~29일(토) 4일간 진행하고, 찾아가는 민주당, 간담회 또는 현장방문,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역위원회별(18개 시·군) 찾아가는 민주당, 간담회, 현장방문 일정은 전날 보도자료를 통해 공지하기로 했다.

한편, 이번 사무국장단 회의에는 김철빈 사무처장을 비롯해 김산(춘천철원화천양구갑)·임보연(춘천철원화천양구을)·고명균(원주갑)·신수철(원주을)·김남희(강릉)·김민우(동해태백삼척정선)·최인규(홍천횡성영월평창) 사무국장과 도당 조직국장, 공보홍보부국장, 총무부장 등이 참석해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사무국장단 회의는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