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홍익디자인,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홍익디자인,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익디자인, 매장 수익금의 일부 학대피해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지부장 임진묵)는 강원 원주시에 위치한 홍익디자인(사장 이건형)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금), 밝혔다. ‘홍익디자인’은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홍익디자인은 간판, 책자, 광고물 등을 제작 및 판매하는 매장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임진묵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장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매장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나눔의 손길이 학대피해아동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건형 홍익디자인 대표는“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나눔의 기쁨과 즐거움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원주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