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 지역청소년과 함께하는 시네토크‘코다’개최
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 지역청소년과 함께하는 시네토크‘코다’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29일(토) 오후 2시 가람영화관

94회 아카데미 3관왕 수상, ‘라라랜드’ 음악감독이 만든 감동적인

음악영화 ‘코다’

음악평론가 임진모, 가수 알리, 필름포럼 대표 성현과 함께하는 시네토크

신인가수 오전:오후의 축하 공연

 

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이 오는 10월 29일(토) 오후 2시 가람영화관에서 『지역청소년과 함께하는 시네토크 ‘코다’』를 진행한다.

영화 ‘코다’는 청각장애인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딸 루비가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감동 가득한 뮤직 드라마로 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한 3관왕, 선댄스 영화제 4관왕을 수상한 화제의 영화다. ‘라라랜드’, ‘물랑루즈’ 등 최고의 음악 영화에 참여했던 천재 음악 감독 마리우드 드 브리스의 참여로 더욱 영화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화 관람 후 음악평론가이자 팝칼럼니스트로 유명한 임진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한 가수 알리, 필름포럼의 대표 성현을 모시고 음악과 인생에 관한 소통의 시간과 신인 여성듀오 오전:오후의 축하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삼표시멘트 지역상생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참여자는 10월 17일부터 26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였으며 90명의 청소년과 시민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문의사항은 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033-573-4255)으로 연락하면 된다.

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 심태은 이사장은 “시네토크 ‘코다’ 행사를 통해 삼척 지역 청소년들이 학업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해소하고 삶의 꿈과 희망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