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원주제일교회, 슬기로운 나눔생활 모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원주제일교회, 슬기로운 나눔생활 모금 전달식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지난 18일 원주제일교회(담임목사 최헌영) 와 원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위한 슬기로운 나눔생활 모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원주제일교회 다드림 청년부는 ‘슬기로운 나눔생활이라는 주제로 바자회를 진행해 조성된 후원금 2백 5십만 원을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에 전달했다.

원주제일교회는 지난해에도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2백만 원을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에 후원해 원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한 바 있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물가가 많이 올라 취약계층가정이 어려운 시기에 원주제일교회에서 원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을 기부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계층 등을 위해 앞장서는 굿네이버스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최헌영 원주제일교회 담임목사는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