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오감만족 어린이뮤지컬, 「고추장떡볶이」 공연
평창군 오감만족 어린이뮤지컬, 「고추장떡볶이」 공연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2-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3일(수) 오후 7시 평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고추장떡볶이」 공연이 열린다.

해당 공연은 문화향유 기회가 부족한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해 문화양극화를 해소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후원하고 평창군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세 번째 공연이다.

「고추장떡볶이」는 독일에서 인기를 끌었던 연극을 한국적 정서를 담아 각색한 것으로 어린 형제가 갑작스럽게 이틀간 집을 지키게 되며 해본적 없던 일들을 시도하며 자립심을 기르고 혼자 할 수 있음을 깨달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또한 무대에서 실제로 배우들이 직접 떡볶이를 만듦으로써 아이들의 후각과 촉각을 자극하고 다양한 악기로 듣는 라이브 연주가 곁들여져 오감을 만족시키고 감수성과 창의성을 풍부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지광익 관광문화과장은 “오늘 공연은 추운 겨울에 따듯함을 주는 가족 뮤지컬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우리 군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공연 관람 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은 선착순으로 무료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창군청 관광문화과 문화예술팀(033-330-284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