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제2차 이사회 개최 화합과 소통하는 체육발전 다짐
정선군 제2차 이사회 개최 화합과 소통하는 체육발전 다짐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3-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체육회(회장 강신열)에서는 민선2기 정선군체육회 임원 구성을 완료하고 소통하고 화합하는 정선체육발전을 다짐했다.

정선군체육회는 지난 4일 정선농협 한우타운 연회장에서 2023년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엄재희 부회장을 비롯한 이사, 감사 등 43명의 임원진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2023년 사업계획 및 세입 세출 예산보고 등 7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또한 이날 계층별 다양한 스포츠 보급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체육체육 활성화는 물론, 정선 체육인이 신뢰하고 만족하는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체육 인프라 구축, 가리왕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 등을 위해 하나된 마음으로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정선군에서는 올해 전국 및 도단위 대회 22개 대회를 유치하여 스포츠관계자 및 선수 가족 등이 국민고향 정선을 찾아 지역경제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정선군에는 태권도, 수영, 유도종목의 엘리트 체육 육성과 함께 축구외 32개 종목, 3,500명의 생활체육인들이 활동하고 있다.

강신열 정선군체육회장은 민선2기 정선군체육회 이사로 위촉되신 모든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임기동안 정선군 체육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고 2018 동계올림픽 문화유산인 가리왕산 국가정원 조성에도 우리 체육인 모두가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