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갑 허영의원, 『춘천대길』북콘서트 개최
춘천갑 허영의원, 『춘천대길』북콘서트 개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4년의 의정활동을 담은 에세이 『춘천대길』 출간

·시민 등 1천 5백여 명 참석, 대성황을 이뤄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은 18일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초선 국회의원 4년의 의정활동을 담은 에세이『춘천대길』의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북콘서트에는 약 2천여 명에 달하는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됐다. 아울러 허영 의원의 국회 의정활동에 있어 원활한 협조를 주고받아온 현역 의원들도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인영 전 통일부장관(서울 구로구갑)을 비롯해 최종윤(경기 하남시)·고민정(서울 광진구을)·이소영(경기 의왕·과천시)·한준호 국회의원(경기 고양시을)이 직접 찾아와 축사와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허 의원의 활동에 대한 소회를 나눴다.

지역에서는 육동한 춘천시장 내외, 김헌영 강원대학교 총장, 최상기 인제군수, 함명준 고성군수, 김우영 강원특별자치도당위원장, 전상규·김주환 도당수석부위원장, 이건실 대한노인회 강원도연합회장, 최승민 대한노인회 춘천시지회장, 고광만 춘천상공회의소 회장, 남우동 강원대병원장, 허필홍 홍천·횡성·영월·평창 지역위원장, 전성 춘천·철원·화천·양구(을) 지역위원장, 한국전기신문사 사장 전호철, 최문순 전 강원도지사 배우자 이순우 여사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편, 2021년에 이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등조정소위원회 위원으로 다시 활동 중인 허영 의원은 월요일부터 다시 2024년도 예산안 심사에 매진하며 ‘춘천대길’을 위해 매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