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해수욕장 개장 기간중‘관광 이벤트’진행
동해시, 해수욕장 개장 기간중‘관광 이벤트’진행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6-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관광객 여행 만족도 및 관심도 제고 -

 해수욕장 및 관내 음식점에서 피서 즐기며 식사 인증사진 촬영 SNS에 게재, 동해관광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참여 인증글등록시 추첨 통해 50명에게 기념품 제공-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해수욕장 개장 기간인 오는 7월 8일부터 내달 21일까지 관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맛을 찾아 떠나는 동해여행』즐기고! 맛 보고! 경품타고!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관광객의 여행 만족도 및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된다.

동해시를 찾은 방문객은 망상과 추암, 어달, 대진, 노봉해수욕장에서 피서를 즐기는 인증사진과 관내 음식점을 방문하여 식사 인증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게재하고, 동해관광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참여 인증 글을 올리면 된다.

시는 동해관광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게시한 후 형성되는 등록번호를 응모번호로 하여 무작위 추첨을 통해 참가자 50명에게 카드형 USB(32G)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동해관광홈페이지 및 동해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공개하게 된다.

 황윤상 관광과장은 “관광객을 통해 동해시를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여행객의 관광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해수욕장개장 기간중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추억과 낭만을 선사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여 편안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