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봉화군 여성단체협의회 함께 걸어온 길 30년
아름다운 동행 봉화군 여성단체협의회 함께 걸어온 길 30년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6-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여성사업 평가대회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분선)는 지난 16일(금) 군청 대회의실에서 아름다운 동행 봉화군 여성단체협의회 함께 걸어온 길 30년 책자 발간 기념식 및 2016년 여성사업 평가대회를 “부부건강”이라는 주제로 여성단체 회원 400여명과 함께 실시했다.

여성사업 평가대회는 사회참여 확대와 자기개발능력 향상, 여성정책사업의 발전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여성단체 회원들을 격려하고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 및 친목의 장을 마련하여 회원들의 역량 강화와 여성 활동 활성화를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1부 평가대회를 시작으로 2부 책자발간 경과보고와 여성단체 활동 영상물 시청, 책자 증정식 등으로 기념식을 했으며 3부로 특강 “부부건강”이라는 주제로 박진우 원장(다함 한의원)의 특강과 경북도립국악단 해금, 대금공연, 여성문화회관 취미반 스포츠댄스반의 공연, 여성단체회장단으로 구성된 중창을 마지막으로 여성사업 평가대회를 마쳤다.

부대행사로는 여성문화교실 취미교실에서 운영되고 있는 작품전시회를 군청 대회실 앞 솔향 갤러리에서 함께 실시되었으며, 양재, 홈패션, 생활공예, 도예, 손글씨, 요리 창업반 및 홈베이킹으로 전시 되어졌다.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이분선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30년간 봉화군여성단체 협의회가 있기까지 함께 해준 각 단체 여성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에서 여성들의 사회 참여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애쓰신 선배협의회 회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오늘 여성사업 평가대회를 통하여 앞으로 여성단체협의회가 여성발전의 선도자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더 많은 봉사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회원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