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청소년 한은선(도계고3) 양, 금장 포상 수상
삼척시 청소년 한은선(도계고3) 양, 금장 포상 수상
  • 김지성
  • 승인 2017-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최고 수준의 여성가족부 장관 금장 포상

 

 

삼척시 도계청소년장학센터 소속 한은선(도계고3)양이 여성가족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사무국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에서 금장 포상을 받는다.

오는 12월 16일(토) 오후 3시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금장포상 청소년 워크숍 및 갈라파티에 참여하고, 12월 23일(토)에는 포상대상 청소년, 지도자 및 운영기관 등이 참가한 가운데 청소년포상제 금장 포상식에서 한은선 양이 금장 포상을 받게 된다.

이번 포상식은 2017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와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금장 포상으로 진행된다.

한은선(도계고3)양은 도계청소년장학센터 소속으로 2014년도부터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를 시작하여 신체단련, 자기개발, 봉사, 탐험활동, 합숙 등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2011년 백성현군 전국 최초 금장에 이어 관내에서 두 번째로 여성가족부장관 및 국제협회로부터 금장 포상을 받는다.

아울러, 삼척시청소년수련관은 2017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은장 1명, 동장 2명을 배출하고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동장 24명을 배출하여 우수운영기관에 선정되었다.

한편, 삼척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삼척시 청소년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성장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도록 다양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