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방’ 이무송&노사연 부부-딘딘-iKON 바비, 23일 부산버스 출근길 단독 입수!
‘세모방’ 이무송&노사연 부부-딘딘-iKON 바비, 23일 부산버스 출근길 단독 입수!
  • 정상미 기자
  • 승인 2018-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무송&노사연-딘딘-바비, 23일 부산에서 ‘세모방’ 촬영 중!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 23일 부산 버스에서 ‘어디까지 가세요?’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촬영에는 이무송&노사연 부부, 딘딘, iKON(아이콘)의 바비가 게스트로 함께해 부산 버스 승객들과 한층 더 풍성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은 지역 버스와 ‘어디까지 가세요?’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다양한 지역을 돌아다니며 버스 승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 있는 ‘세모방’이 23일 부산버스에 떴다.

‘세모방’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어디까지 가세요?’ 베테랑 멤버 박명수-주상욱-신유-산다라박 이외에 깜짝 손님이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끈다.

바로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이무송&노사연과 재간둥이 래퍼 딘딘, 힙합의 아이콘 바비가 이번 부산 촬영에 게스트로 출격한 것이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승객들을 만날 생각에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지으며 버스에 오르는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부산 촬영에 함께한 게스트들은 부산 버스 승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어디까지 가세요?’ 첫 촬영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스럽게 부산버스 승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갔다고 한다.

특히 누구보다 찰떡 호흡을 과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무송&노사연 부부는 편안함과 친근함을 주무기로 부산버스 승객들과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눌 것으로 예상되는데, 남다른 친화력을 보유한 딘딘 역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케미를 폭발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바비는 힙합 스타답게 가는 곳마다 팬들을 몰고 다니며 넘사벽 인기를 과했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부산버스에는 어떤 승객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박명수-주상욱-신유-산다라박 그리고 힙한 게스트 이무송&노사연-딘딘-바비와 함께 하는 ‘어디까지 가세요?’ 부산 편은 오는 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