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집단탈당을 부추기고 민의를 왜곡한 자들의 추악함을 밝혀야 한다
(성명서)집단탈당을 부추기고 민의를 왜곡한 자들의 추악함을 밝혀야 한다
  • 엔사이드편집국
  • 승인 2018-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9일 김진동 前동해시장 등 자유한국당 당원이라고 주장하는 20여명이 자유한국당을 탈당한다며 기자회견을 했다.

그리고 당내 경선이 불공정했다며 무소속 심규언 시장후보를 돕겠다며 궤변을 늘어놓았다.

사실 이러한 분란의 중심에는 심규언 시장이 자신을 시장으로 만들어 준 자유한국당을 배신한데서 비롯된 것이다.

자유한국당 동해시장 후보는 상향식 공천을 원칙으로 동해시민 2천명이 참여해 100% 국민경선을 진행해서 정일화 후보를 선출했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뻔한 사실조차도 왜곡해서 주장하는 새빨간 거짓말, 이것부터 바로잡아야 공명정대한 선거를 치룰 수 있다.

때만 되면, 아니면 말고 식의 이러한 허위사실 유포 행위는 공직선거법에서 준엄하게 다뤄야 한다.

이에 더해서 공당의 당원들을 대상으로 집단탈당을 권유하고, 이를 공개적으로 탈당자 명수까지 거론하는 것은 초법적인 행위이다. 이런 초법적 행위를 누가 지시하고 계획했는지에 대한   배후까지도 색출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고서는 어떻게 단시간내에 조직적으로 탈당을 권유하고 위조, 조작된 탈당신고서까지 제출할 수 있겠는가. 또한 타인의 개인적인 정보도 무단으로  도용했다는 것은 개인정보보호법 위반행위에 이르는 중대한 범죄행위다. 따라서 이러한 위법행위에 위대한 동해시민을 끌어들이고 정당제도를 농락한 세력은 반드시 응징되어야 한다.

그래야만 동해시민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다. 그래야만 올바른 지방자치를 실현할 수 있다.그래야만 법치, 대의민주주의를 지켜낼 수 있다.

자유한국당 강원도당은 거짓과 위법으로 동해시민과 유권자, 당원을 혼란에 빠뜨리는 행위를 자행한 자들에 대한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다.

수사당국도 한 점 의혹이 없도록 공정하고 신속한 수사를 통해 명명백백 밝혀 주길 기대한다.

2018. 5. 28.
자유한국당 강원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