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버스킹(2회) .. 모두가 일등
청소년어울림마당 버스킹(2회) .. 모두가 일등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시 망상해변에서 21일 오후 6시 학생 버스킹 대회가 개최됐다.

어린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학생층으로 펼쳐진 이번 행사는 블루스카이, 나르샤, 가온파워점프, 세븐써미츠, 비타, SMG, 스타라이트, 무궁화, 고블, 앤소온, 어트랙티브, 제네비브, 딜라이트 등 총 14개 팀이 열전을 벌였다.

친구, 가족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라 다소 굳은 얼굴이지만 이제까지 준비한 춤과 노래는 한 여름 태양보다 뜨거웠다. 경연 중 불협 화음에 귀여운 신경전을 보인 블루스카이팀, 아름다운 부채춤으로 외국 관광객에게 작은 탄성을 자아 내게한 나르샤팀 등 모두가 이날은 일등이다.

행사를 지켜본 최 모 씨(여. 51세,천곡동)는 올해 처음 열린 행사에 비해 아이들이 정말 열심히 잘하는 것 같다고 칭찬하며 내년에는 어떤 모습으로 찾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동해시가 주최하고 (사)푸른 동해가 주관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다양한 청소년문화를 연계 융합하여 청소년 문화 예술의 장 등 청소년들의 축제이며 청소년수련시설의 청소년 기획단이 직접 행사 기획부터 운영까지 하는 행사다.

행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10월 27일(토), 12월 15일(토) 2번의 공연이 더 남아있으며 동해시의 모든 청소년의 즐기며 함께하는 행사가 되도록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해당 기사는 23일 청소년수련 관계자의 기사 일부 추가요구로 수정 게재함 7.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