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2018학년도 5분 PT 경진대회’시상식 개최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2018학년도 5분 PT 경진대회’시상식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대학교(총장) 삼척캠퍼스는 12.12.(수) 11시 대학본관 총장실에서 “2018학년도 5분 PT 경진대회”시상식을 개최했다.

5분 PT 경진대회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논리적인 의사소통 능력과 대학문화의 자발적인 변화의식 고취를 통한 능동적인 참여의식 신장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금번 행사는 47명의 학생이 양일(11.14.도계캠퍼스, 11.16.삼척캠퍼스)에 걸쳐 실시한 예선에 참여 했으며, 최종 8명이 결선대회에 진출했다.

결선대회 진출 학생들은 강원대학교 및 우리의 희망과 변화에 대한 제언을 통해 대학생활, 진로목표, 도전사례 등 다양한 내용으로 스스로 진단하고 해결하는 과정과 경험을 통해 성장하는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설득력 있게 발표했다.

결선대회 결과 수상자는 △최우수상(방사선학과 손승빈), △우수상(영어과 안민수, 제어계측공학과 장선호), △장려상(사회복지학과 편선영, 간호학과 정지현, 글로벌인재학부 김민중)을 수상하여 상장과 부상을 수여받았다.

최우수상을 받은 방사선학과 손승빈 학생은“이번 대회를 통하여 많은 청중에게 우리대학교의 희망과 변화를 말할 수 있어 즐거웠고 앞으로 사회진출에 필요한 경쟁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