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신삼례 사장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인증패 전달식
㈜그래미 신삼례 사장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인증패 전달식
  • 김승회 기자
  • 승인 2019-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미 신삼례 사장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인증패 전달식이 지난 2018년 12월 31일 철원군 갈말읍에 위치한 남종현 센터 대연회장에서 개최되었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강원도에서 2014년 남종현 회장이 16번째, 신삼례 사장이 66번째로 철원군 2명 모두 그래미 기업에서 가입하여 철원군의 기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신삼례 사장은 “회장님이 먼저 가입하시고 평소 어려운 분들을 돕고 몸소 선행을 실천하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람으로 살아가기를 원해 회원이 되기로 다짐했고, 무엇보다 회장님과 함께 나눔의 길에 동행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남종현 회장도 “실천하는 나눔으로 아너 패밀리가 된 것에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며 “덕분에 우리 주변의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이 도움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 사람의 나눔이 여러 사람을 살필 수 있기에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대표 모금사업 중 하나로 1억원 이상 개인 고액 기부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기부문화의 성숙을 이끌어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며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창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