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4.15 총선 선거운동에 임하며
미래통합당, 4.15 총선 선거운동에 임하며
  • 엔사이드편집국
  • 승인 2020-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이 기울어가는 대한민국을 바로잡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십니까?

모두가 서로를 격려하며,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해야 할 때입니다.

저희 미래통합당이 도민 여러분 곁에서 늘 함께 하겠습니다.

이제 선거운동 기간이 시작됩니다.

어렵고 혼란스런 일상에 선거운동이 더해져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었습니다만, 지역발전을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시고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유권자 여러분.

이번 4.15 총선은 국민을 도탄에 빠뜨리고 민생을 돌볼 줄 모르는 무능한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입니다.

무너진 외교·안보, 망가진 경제, 무능한 정부를 바꿔서 새로운 미래를 여는 선거입니다.

거짓과 위선, 편가르기 정치를 중단시켜 기울어가는 대한민국을 바로잡는 선거입니다.

미래통합당 강원도 후보들이 도민을 대표하여 일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지와 힘을 모아 주십시오.

이번 선거구획정 과정에서 보았듯이, 안타깝게도 전국 3%의 인구로 인해 우리 강원도의 정치력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 모두에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우리 강원도는 지금까지 중앙의 무대접 푸대접을 이겨내며, 꿋꿋하고 지혜롭고 그리고 당당하게 자존감을 지켜왔습니다. 3%의 소금이 바닷물을 썩지 않게 하듯이, 3% 강원도 정치의 힘이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도덕성과 능력을 두루 갖춘 미래통합당 후보들이 도민들과 같이 호흡하며, 도민들의 꿈과 비전의 선두에서 땀을 쏟겠습니다. 강원도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든든한 가교(架橋)가 되어 강원도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