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수도권 이전기업 (주)네오바이오텍 채용설명회 개최
원주시, 수도권 이전기업 (주)네오바이오텍 채용설명회 개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

- 생산·품질관리·경영기획·회계·물류관리 등 30명 채용 예정

- 당일 50명 이내 선착순 현장 접수, 코로나19 방역지침 철저 준수

 

원주시가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수도권 이전기업 (주)네오바이오텍의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임플란트 및 관련 의료기기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네오바이오텍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지난해 매출 590억 원, 올해 상반기(6월 말 기준) 매출 337억 원을 달성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자 원주기업도시에 약 300억 원을 투자해 본사 사옥과 첨단시설을 갖춘 공장을 건립 중이며, 내년 7월 준공 예정이다.

채용설명회는 회사소개 및 모집 직종별 채용설명, 향후 계획,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며, 생산·품질관리·경영기획·회계·물류관리 등 총 30명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행사 당일 50명 이내를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인원이 많을 경우 2회에 걸쳐 분산 개최할 방침이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행사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방문 정보를 확인하고 체온을 측정한다.

이병민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원주로 이전하는 기업의 원활한 인력수급 및 지역 인재에 대한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위해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