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위탁 운영기업 (주)임팩시스’ 장작판매 수익금 인제군 기부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위탁 운영기업 (주)임팩시스’ 장작판매 수익금 인제군 기부
  • 김승회 기자
  • 승인 2021-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무장작 판매 금액을 인제군 꿈나무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기부

-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자연친화적 ‘착한캠핑장’으로 금년 6월부터 위탁 운영 中

지난 10월 21일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위탁 운영기업인 (주)임팩시스(대표 신승렬)가 인제군청을 방문하여 저소득 아동 후원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은 “힐링”과 “친환경”을 테마로 하여 일명 “착한캠핑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1회용품 줄이기, 쓰레기 줍기, 전등 끄기, 나무심기, 착한소비, 나눔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웃도어 시장이 더 확대 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캠핑인구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을 찾는 캠퍼들도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착한캠핑장”이라는 가치소비를 즐기는 MZ세대들의 소비트랜드에 따라 더 많이 찾고 있다.

신승렬 ㈜임팩시스 대표이사는 “지구 온난화의 주범이 되는 배기가스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서 장작으로 소비되는 나무만큼 나무를 심어서 자연에게 돌려주고자 기획하였으나, 인제군의 꿈나무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한다면 더 뜻 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기부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이번 기부금을 기부자의 의사에 따라 저소득 관내 아동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