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시즌2’, 속초 토크콘서트 개최
‘뭉쳐야 뜬다 시즌2’, 속초 토크콘서트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허영 국회의원)은 28일(일) 오후 4시, 신세계영랑호리조트 오션홀에서 ‘뭉쳐야 뜬다 시즌2’ 24번 째 순서로 속초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더불어민주당 평화협력의원추진단장인 안민석 국회의원(경기 오산시)를 비롯해 소병훈(경기 광주시갑)·박주민(서울 은평구갑)·김용민(경기 남양주시병)·장경태(서울 동대문구을) 국회의원이 참석한다. 소병훈·장경태 국회의원은 강원도평화협력의원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강원도당에서는 허영 도당위원장(춘철화양갑 국회의원)과 이동기 속초인제고성양양지역위원장이 참석한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이 주최하고 더불어민주당 협력의원추진단과 더불어민주당 속초인제고성양양지역위원회가 주관하는 토크콘서트에서는 최근 대선과 관련된 정국 현안과 속초인제고성양양지역위원회를 중심으로 강원 영동권의 상생발전, 지역발전 등 현안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안민석 국회의원은 “민주당의 취약지역을 방문하여 한 분 한 분 소중한 당원과 직접 만나 뵙고 소통하는 게 목적”이라며 “국비 예산 확보나 지역 현안에 대해 최선을 다해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지난 7월 4일 강릉 녹색도시체험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평화협력의원추진단’을 출범하고 강원도 원외 지역위원회와 원내 국회의원을 자매결연·담당의원 형식으로 연결하여 지역의 현안사업과 예산 부분을 든든히 지원하기로 한 바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 방역상황에 따라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