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삼척시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 역량강화 연수’개최
온라인,‘삼척시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 역량강화 연수’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언택트 시대, 맞춤형 강사역량 강화 솔루션
참가신청 : 1. 24.(월) ~ 2. 11.(금)까지 삼척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 선착순 60명

▶ 2. 17.(목) 오후 2시, 강은미 (주)한국인재경영교육원 대표이사 『강사의 롱~런 비결』

▶ 2. 18.(금) 오후 2시, 이도경 수토피아HR컨설팅 이사 재미와 참여가 있는 강의, ‘스팟&아이스브레이킹 : ZOOM 활용한 온라인 연수

삼척시는 평생교육의 질 향상 및 품격 높은 교육문화도시 구현을 위한 온라인 ‘삼척시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 역량강화 연수’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는 언택트 시대, 평생교육의 미래를 전망하고 새롭게 디자인 할 수 있는 차별화 전략으로 ▶2. 17.(목) 오후 2시, 강은미((주)한국인재경영교육원 대표이사)『강사의 롱~런 비결』 ▶2. 18.(금) 오후 2시, 이도경(수토피아HR컨설팅 이사)『재미와 참여가 있는 강의, ‘스팟&아이스브레이킹’』이라는 주제로 줌(Zoom)을 활용한 양방향 온라인 연수로 진행된다.

연수 참가신청은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11일까지 삼척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선착순 60명)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학습기획부서(☏570-4433)로 문의하면 된다.

박수옥 평생교육과장은 “이번 역량강화 연수를 통해 새로운 시대 평생교육 패러다임의 변화를 읽고 다양한 교수기법과 재미와 유익을 주는 강의 설계법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삼척시는 매년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연수를 개최하고 있어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