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영 홍천신협 이사장, 복지 사각지대 이웃 위해 후원금 기탁
이일영 홍천신협 이사장, 복지 사각지대 이웃 위해 후원금 기탁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일영 홍천신협 이사장은 지난 3월 19일 홍천군 자원봉사단체 그냥그럭회 봉사현장을 방문, 홍천관내 복지 사각지대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지기를 바란다며 소중한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그냥그럭회 회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일영 이사장은 새홍천로타리클럽 회장과 국제로타리 3730지구 6지역 총재 지역대표를 역임한 바 있으며 홍천신협 이사장으로 관내 주거환경개선, 소외계층 물품 후원 등 봉사의 의미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또한, 이일영 이사장은 최근 평창 봉평신협에서 열린 강원신협 종합평가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경영(직원)부문 중앙회장 우수상을 수하한 바 있다.

그냥그럭회 김경호 회장은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봉사와 나눔의 소중함을 몸소 실천하고 계신 이일영 이사장님의 개인 후원금 기탁에 감사드리고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어려운 이웃을 찾아 생활복지 차원의 안정적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일영 홍천신협 이사장은 “뜻있는 사람들이 모여 작은 봉사단체를 만들고 자발적인 회비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직접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그냥그럭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작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여지기를 바라며 이웃사랑 실천에 함께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