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영상산업지원센터, 영화 ‘범죄도시2’ 무료상영
춘천시 영상산업지원센터, 영화 ‘범죄도시2’ 무료상영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2-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지원작 '범죄도시2' 기대지수 1위 -

 

춘천시 영상산업지원센터가 전국 개봉과 동시에 오는 18일 오후 7시 남춘천 메가박스에서 영화‘범죄도시2’를 무료로 상영회를 개최한다.

‘범죄도시2’는 춘천에서 소비된 제작비의 일부를 지원해주는 춘천시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춘천시 일원에서 촬영을 마치고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도 당당히 출사표를 던져 시민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배우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주연의 영화로 전작 가리봉동 사건 이후 4년이 흘러 국내와 베트남을 오가며 범죄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로케이션 인센티브 사업은 국내외 장편영화 및 방송을 목적으로 하는 드라마 제작사를 대상으로 작품의 문화적, 경제적 기여도 및 도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는 영상을 춘천에서 촬영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상영회는 춘천시민들의 영상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작년 한 해 동안 실시하였던 춘천시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사업의 성과를 소개하고자 마련되었다. 상영회 신청은 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 신청이 마감되었다. 상영회 당일 시민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주연배우 마동석 싸인 포스터와 영화 무료관람권을 배부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통쾌한 형사액션물 <범죄도시2> 상영회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답답한 마음이 시원해지길 기대하며 춘천이 영화를 향유하고 즐길 수 있는 영화특별시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