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톡스(주)-서울대 치학연구소 공동연구개발(MOU) 계약
제네톡스(주)-서울대 치학연구소 공동연구개발(MOU) 계약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 소재 제네톡스 주식회사(대표이사 안종덕)가 서울대학교 치학연구소(양형철 소장)와 지난 6월 29일(수요일)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본관 교수소 회의실에서 상호 연구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1년간 ▲공동연구 추진을 위한 기술 확보 및 공동연구 교류 ▲공동연구 개발을 위한 인력 교류 ▲임상시험 분야 공동 사업 추진 및 보툴리눔 톡신 적응증 확대를 목표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공동개발을 통해 서울대학교 치학연구소의 연구 노하우 및 주요 치의학 분야 네트워크와 자사의 축적된 제형 개발 및 기술력을 접목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전략이다.

제네톡스 주식회사 안종덕 대표이사는 “전문 연구진들과 함께 보툴리눔 톡신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서울대학교 치학연구소 양형철 소장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연구에 협력함으로써 제네톡스 주식회사와 함께 사회에 환원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번 협약이 좋은 결과를 내는 협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제네톡스(주)와 서울대 치학연구소는 양 기관 간의 협력과 정기적인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한 환경 조성을 우선으로 하고, 향후 인프라 자원 등을 적극 활용해 동반 성장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협력관계를 견고히 갖출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