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관광재단, 지역 청소년 및 주민을 위한 기획 공연 넌버벌 뮤지컬 ‘디스이즈잇’ 개최
속초문화관광재단, 지역 청소년 및 주민을 위한 기획 공연 넌버벌 뮤지컬 ‘디스이즈잇’ 개최
  • 최영조 기자
  • 승인 2022-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속초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병선)은 여름철 지역 청소년 및 주민들을 위해 2022 기획 공연 사업으로 넌버벌 뮤지컬‘디스이즈잇’을 8월 13일(토) 14시와 19시에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재단에서는 기획 전시 및 공연 사업을 통해 속초시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달에는 뮤지컬‘디스이즈잇’과 함께‘그래피티 아트 인 속초’전시를 8월 5일(금)부터 13일(토)까지 진행하고 있다.

‘디스이즈잇’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소년들의 열정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LED트론댄스를 시작으로 비보이와 매직, 비트박스, 레이져쇼 퍼포먼스와 DJ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관람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지역청소년 댄스팀 라붐이 함께 참여하여 함께하는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관람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속초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방학을 맞이한 10대들이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지역 청소년의 꿈을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지역주민들과 청소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