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화강문화센터 문화교실 발표회 개최
철원군 화강문화센터 문화교실 발표회 개최
  • 김승회 기자
  • 승인 2022-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문화재단 화강문화센터는 2022년 한 해 동안 지역민의 일상 속에서 문화, 예술, 취미, 소양을 즐길 수 있는 문화교실을 운영했으며, 오는 12월 2일(금) 오후 7시 「2022 화강문화센터 문화교실 발표회」를 선보인다.

2022 화강문화센터 문화교실 발표회는 문화교실 상·하반기 24개 과목 541명의 수강생들이 여가생활을 즐기며 배우고 익힌 작품을 전시하고 발표하는 자리다. 전문가처럼 뛰어난 실력을 발표하는 것은 아니지만, 수강생과의 화합을 도모하고 지난 1년을 되돌아 보며 가족 등 가까운 분들과 함께 12월의 밤을 따뜻하게 수 놓을 예정이다.

발표회는 ‘16개 과목의 연주 발표와 6개 과목의 작품전시’가 준비되어 있으며, 발표회가 진행되는 동안 지역민과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발표회를 준비하는 회원과 강사분들은 성인반 및 청소년·어린이반 문화교실을 운영 함으로써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무대 위에 오른 분들께 큰 박수로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철원문화재단 관계자는 “발표회 전 강사와의 간담을 통해 문화교실이 나아갈 방향을 소통하며, 한해 동안 고생하신 강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며 “2023년 화강문화센터 문화교실의 프로그램을 다양화시키고 문화교실을 통해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문화격차를 해소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