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의 매력을 생생히 담아낼 SNS인플루언서를 찾습니다”
“영주의 매력을 생생히 담아낼 SNS인플루언서를 찾습니다”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 SNS 홍보단 모집…20일까지 이메일 접수

영주시는 오는 20일까지 영주시의 다양한 소식과 매력을 SNS를 통해 생생하게 전해 줄 ‘2023 영주시 SNS 홍보단’을 25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지역·연령에 제한 없는 일반인 20명과 시 소재 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대학생 5명이다.

평소 영주시에 관심이 많고, 사진·동영상 촬영 등에 능숙해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활동 혜택은 △홍보콘텐츠 채택 시 원고료 지급 △우수 활동자 시장 표창 △시 대표 관광지‧명소 팸투어 참여기회 등을 제공한다.

지원 희망자는 영주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 ‘고시/공고’ 게시판의 신청서를 작성해서 담당자 이메일(slby98@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발표는 12월 말 개별 연락 및 시 공식 SNS를 통해 게시된다.

홍보단 활동기간은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다. 활동방법은 시 공식 행사 및 축제, 정책‧관광‧명소‧맛집‧문화‧생활정보 등을 소개‧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게시하면 된다.

정병곤 홍보전산실장은 “영주의 매력을 생생히 담아낼 SNS인플루언서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SNS 홍보단이 현장을 직접 취재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광도시 영주를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