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재경양구군민회 신년회 및 군민회장 취임식
2023년 재경양구군민회 신년회 및 군민회장 취임식
  • 김승회 기자
  • 승인 2023-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곳으로 가꾸자 다짐

2023년 재경양구군민회 신년회 및 군민회장 취임식이 6일 서울 올림픽 파크텔(올림피아홀 1층)에서 재경양구군민회(회장 강길선) 주최로 한기호 국회의원, 서흥원 양구군수, 박귀남 군의장과 의원, 이기찬 도의회 부의장, 재경양구군민회원, 초청인사 등 3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열려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서흥원 양구군수는 장계용(재경양구군민회 감사), 이대연(부천사무국장), 김건호(前사무총장)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서 고향사랑 기부제 제1호 강길선(재경 양구군민회장), 제2호 한인철(재경 양구군민회부회장), 제3호 장계용(재경 양구군민회 감사) 각 100만원의 기부금을 서흥원 양구군수에게 전달했으며, 답례품으로 방짜수저 세트를 전했다.

강길선 제20대 재경 양구군민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군민회가 내실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상호간의 교류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고향의 기관, 단체, 고향민과의 유대강화와 협력을 통해 고향의 발전에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서흥원 양구군수는 2027년에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양구에서 용산까지 60여분이 걸리는데 정주 여건 등을 잘 준비하겠으며, 민선 8기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발전하는 양구, 군민중심 행복양구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