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문화도시 선정 축하 특별 사진전 개최
영월군, 문화도시 선정 축하 특별 사진전 개최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3-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월 향토사진작가 장병기·윤재용 초대전

- 2월11일(토)~16일(목) 영월문화예술회관 제1 전시실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관장 고명진. 전 한국사진기자협회 회장)은 2월 11일(금)부터 16일(목)일까지 영월 법정문화도시 지정을 축하하는 영월 향토사진작가 2명의 특별초대전시회를 영월문화예술회관 1층 제1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한국사진작가협회 영월지부 소속 장병기 작가는 영월의 청정 자연 속 사계절 동안 태양을 품은 꽃바람이 사진으로 '환생'한 모습을 담은 작품 50점을 출품했다.

또한 윤재용 영월 향토사진작가는 '아름다운 고향 영월'의 이야기를 앵글로 포착한 사진작품 50점을 전시한다.

특별초대전을 마련한 고명진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 관장은 "영월 법정문화도시 선정은 영월군민들 마음과 정성을 함께 모아 노력한 멋진 결과"라며 "이같은 성과를 자축하고 향후 제대로 된 문화도시 영월을 함께 창조해나가자는 의미에서 영월 향토사진작가 특별초대전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장병기 작가는 "태양을 품은 꽃바람 온기를 잉태한 꽃으로 피고 열매 맺어 씨앗으로 승화되어 가는 정점에서 최상의 우아한 모습으로 세상을 밝히는 꽃일 때 누구를 만나든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그 순간을 사진으로 담았다."라며 특별초대전 참가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의 '영월 법정문화도시 지정 축하 영월 향토사진작가 특별초대전' 개막식은 11일(토)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제1 전시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