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휴대폰마트 발한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휴대폰마트 발한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마트 발한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지부장 박병기)는 26일(금), 동해시 발한동에 위치한 휴대폰마트 발한점(대표 김동기)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휴대폰마트 발한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해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박병기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장은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준 휴대폰마트 발한점 김동기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나눔이 지역 아동들에게 의미있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동기 휴대폰마트 발한점 대표는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