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청소년수련관, 주말체험 열린 한마당 축제 개최
양양군청소년수련관, 주말체험 열린 한마당 축제 개최
  • 최영조 기자
  • 승인 2023-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아동  청소년대상, 포토존, 놀토놀터 등 12개 프로그램 진행

양양군이 오는 7월 15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양양군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청소년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체험 열린 한마당 축제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양양군 청소년수련관의 전반기 주말체험활동 프로그램이 종료되어 청소년들의 축제의 장을 여는 것으로, 하반기 프로그램 신청을 계획하는 아동청소년들이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는 12개의 프로그램을 미리 체험하며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는 △청소년 댄스 및 밴드 동아리 공연 △페이스페인팅 △타투 △기타 공연 △농구체험 △공기놀이 △딱지치기 △말랑말랑 클레이 놀이 체험 △다다르고 동아리의 달고나 체험 △마스킹테이프 드로잉 체험 △개구리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 △우드버닝 티코스터 만들기 체험 △드럼 및 기타 연주체험 등 청소년들과 가족들이 즐길 거리가 많이 준비되었다.

 

특히, 청소년수련관 2층에 △서핑을 디자인 하자 △이상한 나라로 널 밀어버려! △우주를 담다 △사계절을 내품에 등 청소년들이 직접 꾸민 여러 테마의 포토존을 운영하여 이색적으로 각자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주말체험 열린 한마당 축제 행사에 많은 아동  청소년과 가족들이 참여하여 함께 즐기길 바란다”며, “학생들의 자기개발에도 큰 도움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