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지역콘도업체 솔선, 여행사 초청 팸투어실시
고성군, 지역콘도업체 솔선, 여행사 초청 팸투어실시
  • 최영조 기자
  • 승인 2016-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이 지역 콘도업체 대표자와의 정례간담회 개최 등 핵심 관광산업인 지역 콘도업체와 상생협력체계 구축, 주요관광지와 명승지를 관광상품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콘도업체에서 솔선수범하여 전국여행사 대표단을 초청, 팸투어를 실시해 지역관광지 알리기에 나선다.

이에 군은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우리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등을 알려 고성군 관광객유치에 win_win전략을 실행하고자 군에서도 적극적으로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관내 일성휴양 콘도에서는 3월 10일 전국의 인바운드 여행사와 학단전문 여행사 관계자 등 80여명을 초청하여 11일까지 1박2일간 지역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는 일성휴양 콘도에서 온천과 리조트 리모델링 공사가 완료되어 콘도 홍보와 병행 실시하는 것으로, 고성군에서는 1일차 만찬 시간을 이용 고성관광 홍보영상물 상영과 함께 관광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해양심층수 특산품 홍보도 진행한다.

2016년도에는 고성군을 대표하는 안보관광지 통일전망대가 현대식 체험관광 시설을 갖춘 해돋이 통일전망타워로 바뀌고 있고, 국회연수원 연내 준공과 레저스포츠 체험관광 여건 조성 등 많은 여건변화가 올 것을 소개하게 된다.

앞으로도 고성군은 콘도업체와의 정례 간담회를 갖고 상생 협력할 수 있는 발전방안을 지속적 논의 실행해 나갈 방침이며, 고성의 멋과 맛, 볼거리를 비롯한 주요 관광상품을 소개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