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술단장 김정택의 행복한 음악회
SBS 예술단장 김정택의 행복한 음악회
  • 편집국
  • 승인 2014-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제11회 영월아카데미 12.23.(화) 16:00~, 영월문화예술회관 -

(ATNnews/강원)SBS 예술단장 김정택의 영월아카데미 강연이 오는 12월 23일(화) 오후 4시 영월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아카데미는 “열정과 창의력, 그리고 행복한 음악회”라는 주제의 강연이다.

김정택 강사는 서울예고와 서울대 음대를 졸업하고 1991년 SBS개국과 함께 SBS관현악단 지휘자로 취임하였으며, 현재 SBS관현악단과 무용단, 합창단을 총괄하는 SBS 예술단 단장을 역임하고 있다.30여 년간, 방송과 콘서트 현장에서 최고의 실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정택 강사는 패티김 등 국내 최정상 인기가수의 콘서트를 함께 연주했으며,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전영록의 ‘불티’,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등 80년대 히트곡제조기란 명성에 걸맞게 298곡의 대중가요 및 뮤지컬곡 등을 작, 편곡해 왔다.또한 동계 아시안게임, 부산 아시안게임, 대구 유니버시아드대회, 2002월드컵전야제 등 다양한 국가행사에서 개폐회식 음악 작,편곡 자로 활동하며 세계 속에 한국 문화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영월아카데미에서는 올 한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를 행복하게 맞을 수 있도록 열정과 창의력 있는 음악을 직접 연주하며 들려줄 계획이다.조광희 전략사업과장은 “이번 아카데미 강연은 군민들과 함께하는 음악 공연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음악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현기자 gw@atnnews.co.kr

<저작권자 ⓝ '에이티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