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래미 남종현 회장,「아너 소사이어티 철원1호」 가입
(주)그래미 남종현 회장,「아너 소사이어티 철원1호」 가입
  • 편집국
  • 승인 2014-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Nnews/강원) 철원군은“청정나눔으로 모두 행복한 강원도”란 슬로건으로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이웃돕기성금 집중모금기간을 정하여 ‘희망2015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12월18일 고석정에서 이웃돕기 순회모금운동을 펼쳤다.


이에. (사진)주식회사 그래미 남종현 회장은 1억원을 쾌척했으며, 고액기부자 클럽인‘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회원에 가입했다.
남 회장은 아너 소사이어티 철원군 제1호이자, 강원도 제16호 회원으로 가입식은 23일 오후 1시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기업의 이익을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있는 남회장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평소 지역의 각종 행사지원 및 지역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 유망선수들을 위한 장학금, 개발도상국에 대한 화상치료제 무상기증, 보건·의료 무료 강의활동,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쌀과 연탄기부 등 다양한 지원을 앆??않고있어 지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사회지도층의 나눔 실천을 위한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 운동으로 1억 원 이상의 개인 고액기부 클럽을 말한다. 가입조건으로는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간 1억원을 약정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이경인기자 gw@atnnews.co.kr

<저작권자 ⓝ '에이티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