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회 상공의 날 모범상공인 표창
제42회 상공의 날 모범상공인 표창
  • 편집국
  • 승인 2015-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N뉴스/강원)

-알이랑푸드머스 박성율 대표이사산업통상자원부장관 한얼싸이언스 심봉섭 대표이사강원도지사표창 수상



박성율 대표이사

심봉섭 대표이사

태백상공회의소(會長)201542회 상공의 날을 맞아 ()알이랑푸드머스 박성율 대표이사와 한얼싸이언스 심봉섭 대표이사가 각각 산업통산자원부장관과 강원도지사 표창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알이랑푸드머스 박성율 대표이사“Green-Food, Clean-Food”제공 이라는 사명으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유통구조 개선을 이룩하고 있으며, 특히 생산자들의 소득증대를 위한 농업법인 설립 및 기업이윤의 사회환원 등이 높이 평가되어 모범상공인으로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며, 한얼싸이언스 심봉섭 대표이사는 2012년 태백시로 이전하여 매년 매출성장과 고용창출은 물론이고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연구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어강원도지사 표창을 수상한다.

한편 태백상공회의소는 매년 상공의 날을 맞아 관내 모범상공인 및 모범관리자를 선발하여 정부포상 추천을 통해 회원기업의 사기앙양 및 상공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42회 상공의 날 기념식318() 오전 11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3)에서 거행되며, 기념식 후 국무총리를 비롯한 경제4단체장 및 수상자 등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오찬 간담회도 열린다.

김지성기자 gw@atnnews.co.kr

<저작권자 '깨어있는에이티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